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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7 오후 7:39:30 입력 뉴스 > 청도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및 직원교육
청도읍, 고객이 만족하는 민원행정 위해



청도읍은 6일 청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및 직원 자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7년도에 청도군에서 시행한 고객만족도 및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에 따른 군민이 체감하는 객관적인 의견수렴 및 자체평가를 통해 민원행정을 개선하고자 시행했다.

 

 

청도읍은 고객 만족도에서는 우수한 평가를 얻었으나 전화 친절도는 이에 미치지 못해,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을 하고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전화응대 및 업무역량 강화에 힘을 쓰고자 했다.

 

김종현 청도읍장은 친절은 주민들에게 베풀 수 있는 최고의 복지서비스라는 생각을 가지고, 민원인을 배려하는 작은 행동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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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inews 김지은 기자(cdinews@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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