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7 17:42

  • 뉴스 > 청도

청도군 아동학대 대응 정보연계협의체 및 통합사례회의

업무 추진 등에 대한 의견수렴과 기관 간 공동 대응 방안 논의

기사입력 2022-04-27 10: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청도군은 25일 드림스타트 아동보호상담실에서 ‘2022년 아동학대 대응 정보연계협의체 및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청도군청, 청도경찰서, 청도교육지원청, 경북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8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청도형 아동보호체계 안착을 위해 2022년 아동학대 대응 및 지원체계 안착을 위한 주요 업무 계획을 공유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아동학대 조사 업무 정보공유 아동보호전문기관 사례관리 절차 각 유관기관 아동학대 예방(대응) 관련 업무 추진 등에 대한 의견수렴과 기관 간 공동 대응 방안이 논의됐다.

 

유경미 청도군 주민복지과장은 실무자 간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정보연계협의체 내실화에 중점을 두고 실무자 중심의 정보연계 협의체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동학대조사 공공화 사업이 추진된 이후 진행된 이번 회의에서는 아동학대 조사 업무 정보공유 아동보호전문기관 사례관리 절차 각 유관기관 아동학대 예방(대응) 관련 업무 추진 등에 대한 의견수렴과 기관 간 공동 대응 방안이 논의됐다.

 

유경미 청도군 주민복지과장은 실무자 간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정보연계협의체 내실화에 중점을 두고 실무자 중심의 정보연계 협의체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2022년에는 다양한 분야의 현장 전문가와 협업해 다각적으로 학대피해아동에 대해 지원할 예정이며, 청도군 드림스타트가 아동보호체계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미디어 세상- 청도인터넷뉴스가 항상 앞서갑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ycinews@nate.com

☎ 054-331-6029,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청도인터넷뉴스

cdinews정채연 기자 (cdinews@nate.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