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3:38

  • 뉴스 > 인사/동정

경북도 2~4급 전보 인사 단행

포항부시장 이재춘, 대변인 이묵 등 임명

기사입력 2015-07-03 14: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일 경북도는 본청 실원국장과 시·군 부단체장 21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신설되는 도민안전실장에는 허동찬 의회 총무담당관이 승진해 발령됐으며, 문화관광국장 직무대리에 전화식 의회 총무담당관이 임명됐다.

 

도청신도시본부장은 장상길 규제혁신담당관, 복지건강국장은 김종수 대변인, 지역균형건설국장은 최대진 도청신도시본부장이 각각 임명됐다.

 

또, 대변인에 이묵 비서실장, 의회 총무담당관에 김원석 의회 농수산수석전문위원, 의회 의사담당관에 황옥성 고령부군수가 각각 자리를 옮겼다.

 

부단체장은 포항부시장에 이재춘 지역균형건설국장, 구미부시장에 박의식 복지건강국장, 영양부군수에 오도창 신성장산업과장, 고령부군수에 배용수 하천과장, 봉화부군수에 김동룡 문화예술과장이 각각 임명됐다.

 

김재홍 포항부시장, 최종원 구미부시장, 김시일 영양부군수, 이동열 봉화부군수는 대기발령을 받았고 권오승 환경산림자원국장은 명예 퇴직한다.

 

<경북도 2~4급 전보 인사>

 

2급 ▲ 포항부시장 이재춘

 

3급 ▲도민안전실장 허동찬 ▲문화관광체육국장 직무대리 전화식 ▲환경산림자원국장 직무대리 김정일 ▲도청신도시본부장 장상길 ▲지방공무원교육원장 조우만 ▲복지건강국장 김종수 ▲지역균형건설국장 최대진 ▲구미부시장 박의식

 

4급 ▲대변인 이묵 ▲의회 총무담당관 김원석 ▲의회 의사담당관 황옥성 ▲영양부군수 오도창 ▲고령부군수 배용수 ▲봉화부군수 김동룡

 

 

 

<온라인미디어 세상- 청도인터넷뉴스가 항상 앞서갑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cdinews@nate.com

☎ 070-7150-6029,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청도인터넷뉴스>

청도인터넷뉴스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