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7 11:14

  • 뉴스 > 청도

“청도군을 최고의 자치단체로 바꾸어 나가자”

김하수 군수, ‘변화와 혁신의 마인드’공무원 특강

기사입력 2022-07-14 15: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청도군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에 걸쳐 전직원을 대상으로 변화와 혁신의 마인드라는 주제로 김하수 청도군수의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에서 김 군수는 4차 산업의 혁명, 인간의 본성 및 독서의 중요성 등 생동감 있는 강의 내용으로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의에서 김 군수는 지금 우리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세상을 살아가고 있으므로 우리 스스로가 변화하지 않으면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도태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변화와 혁신의 마인드, 항상 공부하는 자세와 꾸준한 독서를 통해 시대정신을 읽을 수 있는 통찰력과 혜안을 가지고 업무에 적극 임해 달라고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발상의 전환이,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평소 동기부여, 역량, 공감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는데 여러분 스스로 각자의 동기부여를 통해 끊임없는 자기개발로 본인의 역량을 끌어올려 함께 청도군을 최고의 자치단체로 바꾸어 나가자고 말했다.

아울러 무사안일의 태도, 권위의식 등을 버리고 언제나 주민의 입장에서 주민과 공감하고, 주민들에게 무한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덧붙였다.

정채은 기자 (cdinews@nate.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